#’펀치’ 감독이자 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 PD는 누구이명우 PD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명우가 올랐다.
‘펀치’ 이명우 PD가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설특집 1탄-며느리’ 편으로 배우 최정윤, SES 출신 슈, 박은경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경 아나운서는 SBS ‘펀치’의 감독 이명우 PD를 남편이라고 밝혔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펀치’ 출연에 대해 “아나운서한테 뉴스 장면을 부탁하는데 보통 20부작에서 한 번 나올까말까 한다 ”며 ‘펀치’는 뉴스 장면이 많이 나온다. 뉴스룸이 빌 때 촬영을 해야해서 주말 아침, 한밤, 새벽에 촬영해야 했다”며 “후배들 시키기 미안해서 내가 하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명우 PD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두 여자의 방’, ‘패션왕’ 등의 연출을 담당했다.
TEN COMMENTS, 두 분 멋지세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