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시’
‘노머시’


‘노머시’

‘노머시’의 4차 미션 음원인 ‘0 (YOUNG)’이 공개될 예정이다.

5일 정오 케이블채널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미션의 결과인 음원 ‘0’이 공개된다.

각자 솔로미션을 수행해온 멤버들은 이번 미션을 통해 라이브 실력과 팀워크를 검증받고 또 하나의 가능성을 드러냈다. 대세 힙합레이블 저스트뮤직의 두 축인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팀으로 나뉘어 경쟁한 4차미션은 팀워크 대결에서 기리보이팀(기리보이,매드클라운, 주영, 주헌, 기현, 원호, 석원, I.M)이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신나는 무대로 승리를 거머쥐고 음원발매의 주인공이 됐다.

기리보이팀의 단체곡 ‘0’ 은 ‘냉혹한 서바이벌 세계에서 영순위는 바로 나 자신’이라는 자신감에서 출발한 힙합곡이다. 기리보이 특유의 트랩 비트 위에 보컬, 랩이 하모니를 이룬 감각적인 곡이다. 매드클라운과 주영이 중심을 잡아주고 나머지 영역은 ‘노머시’ 신진 세력들의 자신감으로 가득 채웠다. 날카로운 딕션이 인상적인 매드클라운이 랩 파트를, 로맨틱한 보컬에 날선 느낌을 가미한 주영이 보컬 파트를 주도적으로 이끌지만 ‘노머시’ 멤버들 역시 각자의 영역을 책임지며 묵직한 팀워크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0’은 데뷔를 앞두고 ‘노머시’ 멤버들이 자신의 심정과 각오를 직간접적으로 드러냈기에 일기 같은 곡이기도 하다. 각자의 영역에서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는 이들의 활약이 인상적이다. 지난 미션들을 통해 뜨거운 주목을 받은 주헌이 공격적인 느낌의 후크를 여유롭게 책임지며 새롭게 합류한 래퍼 I.M 역시 묵직하면서도 직접적인 화법을 자기 표식처럼 드러냈다. 여기에 곡의 마디마디가 쉴틈 없이 연결되는 주영-기현의 보컬 하모니도 곡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