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BC 설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는 김구라, 홍진영, AOA 초아가 방송 연습 장면을 깜짝 공개했다.‘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TV스타들과 각계의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출연자가 되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김구라는 무려 13년 만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연습 방송을 위해 인터넷 방송을 다시 시도한 바 있다. 김구라의 연습 방송에는 짧은 시간 동안이었음에도 수백 명의 시청자들이 몰려 당사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 걸그룹 AOA 초아와 홍진영이 각각 진행한 게릴라 인터넷 방송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MBC 예능 페이스북에 공개된 영상을 보면, 홍진영은 채팅 접속자의 요청에 즉석에서 춤을 선보이며 “이런 내용이 방송에 공개 된다”며 인터넷을 통한 시청자들과의 파격적인 직접 소통방식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청자들은 실제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스타들과의 인터넷 생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지상파 방송에서는 인터넷 방송으로 볼 수 없었던 전 제작 과정을 모두 담아 스타들의 인터넷 방송 제작기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인터넷 생방송으로 스타의 리얼 모습도 보고, 스타와 실시간 소통하며 시청자가 1등까지 결정하는 쌍방향 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은 2월초 인터넷 생방송으로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설 연휴 기간에 특집으로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