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넛츠
더 넛츠
더 넛츠

밴드 더 넛츠(The Nuts)가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지난 2013년 12월 클래식한 록 발라드 ‘또르르’를 공개해 사랑 받았던 더 넛츠가 4일 정오 배우 오민석이 출연한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감성으로 컴백을 예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클래식한 록 발라드에 동화적인 감성을 담은 ‘사랑노트’, ‘또르르’로 한국적인 록 발라드의 계보를 이어온 더 넛츠는 오는 13일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낸 한 남자의 애절한 그리움을 노래한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발표한다.

이에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민석이 출연한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예고했다.

특히 ‘잊지도 못하게’의 1차 티저 영상은 tvN ‘미생’, MBC ‘킬미, 힐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민석이 출연, 짧은 영상 속 애절하고 슬픈 감성과 잘 어우러지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더 넛츠는 지난 2004년 1집 ‘더 넛츠(The Nuts)’로 데뷔, ‘사랑의 바보’, ‘잔소리’ 등 한국인의 정서를 자극하는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2013년 정이한, 노승환, 김상돈, 나준하, 4명의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현재의 멤버로 팀을 재정비했다.

소속사 파라마운트뮤직 측은 “더넛츠가 약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로 컴백한다. 1년 이라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인 만큼 더 넛츠만의 색깔이 드러나는 곡으로 완성되었으니, ‘잊지도 못하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며 “오민석 씨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파라마운트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