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시’
‘노머시’
‘노머시’

‘노머시’의 최종 데뷔 멤버가 7명으로 밝혀졌다.

케이블채널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 한 4차 미션와 함께 데뷔 최종 멤버를 7명으로 밝혀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4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노머시’ 9회에서는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팀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하게 될 4차 데뷔미션의 결과를 공개하며,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게 될 우승팀 발표와 함께 이번 미션의 탈락자가 밝혀져 다시 한 번 심장을 조여오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8회에서 새로운 연습생 I.M의 등장으로 충격과 혼란에 빠진 연습생들은 분위기를 쇄신하고 미션에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기리보이-매드클라운-주영으로 이뤄진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바스코-정기고로 구성된 천재노창팀의 물러설 수 없는 자존심 대결이 한몫을 더해 미션 대결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지기도 했다. 이번 4차 데뷔미션에서는 300여 명의 청중단이 직접 우승팀을 가리게 돼 실제 데뷔 무대를 방불케 하는 무대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국내 힙합 씬을 뒤흔들고 있는 최정상 뮤지션과 함께 꾸미는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우승팀은 누구인지, 뼈아픈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