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인창
브랜뉴뮤직의 18년차 래퍼 허인창이 맥시 싱글 ‘그러든지 말든지’ 이후 약 7개월여 만에 신곡 ‘이 계절의 맛’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일,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SNS를 통해 공개된 ‘이 계절의 맛’의 티저 영상에서는 공연을 하고 길거리를 배회하는 허인창의 모습을 비롯하여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브랜뉴뮤직의 R&B 힙합 그룹 트로이의 창우가 출연하여 몰입도 있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티저 영상에서는 트로이의 창우가 남자 주인공을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를 본 많은 팬들은 “오랜만이에요”, “음악은 언제 들려주시나요?”, “연극 활동 시작하신다니 기대 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허인창의 신곡 ‘이 계절의 맛’을 비롯해 창우의 반가운 모습에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싱글 ‘그러든지 말든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과 애절하고 담담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그리고 미스에스의 강민희와 함께한 7개월 만의 신곡 ‘이 계절의 맛’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허인창의 신곡 ‘이 계절의 맛’은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