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가수 에디킴이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풋살 종목 출전을 확정했다.에디킴은 오는 1일 녹화가 진행되는 ‘아육대’ 풋살 경기에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한다. 그는 앞서 출연을 확정한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샤이니 민호, 엑소 시우민 등과 호흡을 맞춰 경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동료 연예인들을 통해 실력을 이미 인정받은 에디킴은 올해 ‘아육대’ 풋살 경기의 최고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증명하듯 에디킴은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과거 FC 어벤저스 축구 경기 중 촬영됐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는 그림 같은 바나나킥을 골인으로 연결시키는 에디킴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가벼운 몸놀림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에디킴은 스스로 주변 사람들에게 소속 축구단 FC어벤저스 정모일인 일요일에는 “ 축구선수라는 마음가짐”이라고 말할 정도로 축구마니아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FC 어벤저스에서 올해의 공격수 상을 받았을 정도로 남다른 축구 실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에디킴은 지난 21일 발표한 ‘마이 러브(My Love)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에디킴 페이스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