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출연자들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커플별 사진이 공개됐다.30일 SBS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친구끼리 정글가자! 정글의 특급 케미 제조기는 어느 팀?’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손호준과 윤세아, 조동혁, 그룹 B1A4 바로, 방송인 샘해밍턴과 류담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각자의 파트너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손호준-바로 커플은 서로의 몸을 밀착한 채 엄지 손가락을 치켜 들고 주먹을 맞대고 있다. 부끄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바로와 진지한 표정으로 그를 내려다보는 손호준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윤세아- 류담 커플은 팔을 머리 위로 들어 함께 하트 모양을 완성시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지만 어색한 분위기가 엿보여 실제 친분을 궁금하게 한다.
조동혁- 샘해밍턴 커플은 서로 팔짱을 낀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표정은 격없는 분위기를 자아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