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최여진
배우 최여진이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4일 방송되는 KBS2 ‘투명인간’에서 최여진은 주체할 수 없는 댄스 본능을 선보임은 물론 최강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최여진은 회사 안 곳곳을 클럽, 사우나 등의 이색적인 컨셉으로 꾸며놓은 각 장소를 종횡무진 활보하며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든다고 한다. 클럽 분위기에서는 보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이는 열정의 클러버로, 사우나에서는 직장인들과 폭풍 수다를 떠는 편안한 친구로 변신해 그 어느 때보다 회사를 핫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또 솔직 당당한 입담과 간드러진 애교로 MC들을 비롯해 직장인들까지 쥐락펴락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최여진의 뛰어난 예능감은 강호동까지도 연신 감탄사를 쏟아낼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최여진은 촬영 직후 “쉽지 않은 직장 생활일텐데 ‘투명인간’과 함께 회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뿌듯하다. 직장이라는 딱딱한 곳에서 서로의 공통 이야깃거리가 생겨서 더욱 좋으실 것 같다. 저도 직장인분들과 함께 했던 신선한 웃음을 잊지 않겠다. 인생을 즐기자고요”라며 소감과 함께 훈훈한 응원을 전했다.
‘투명인간’은 고되고 반복되는 일상과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회사를 놀이터로 만들어 특별한 추억과 웃음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투명인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