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포스터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포스터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포스터



N스크린 서비스 ‘엔탈’이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28일, N스크린 서비스 ‘엔탈'(대표 심명섭)이 오는 29일부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하 개훔방)’의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탈은 단독으로 ‘개훔방’을 30% 할인된 7000원에 제공한다.

영화 ‘개훔방’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 범죄 휴먼 코미디로, 미국 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한 작품이다.

‘개훔방’은 탄탄한 시나리오에 김혜자, 최민수 등 실력파 연기자들과 이레 등 주목받는 아역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가족영화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다. 그러나 대기업과 직배사들의 횡포로 개봉 2주차에 전국 10여개의 극장에서만 상영되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엄용훈 전 리틀빅픽쳐스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편지를 보내며 대기업의 횡포를 꼬집기도 했다.

오는 29일부터 엔탈에서 ‘개훔방’을 Full-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 영화를 영구 소장할 수 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포스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