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문채원 이승기 이서진 정준영의 궁합 결과.
이승기 문채원의 궁합지수가 76%로 나왔다.영화 ‘오늘의 연애’가 문채원 이승기, 문채원 이서진, 문채원 정준영의 궁합 결과를 공개했다. 이는 궁합 어플인 ‘완벽한 궁합’에서 실제 배우들의 생년월일을 넣고 본 결과다.
먼저 준수 역 이승기와 현우 역 문채원의 궁합지수는 76%. ‘김현우님이 자유롭고 싶어하거나 자신의 스타일을 주장하는 때들이 있고 강준수님이 그러한 부분을 잘 받아 주지만 가끔 이해하지 못하여 다툼이 심해지는 때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는 결과를 받았다. 극 중 준수에게 잦은 욕설과 폭력을 서슴지 않는 현우의 모습과 그런 현우를 18년동안 뒷바라지한 준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극 중 현우와 썸을 타는 두 남자 동진 역의 이서진, 효봉 역의 정준영과의 궁합결과도 공개됐다. 73%의 궁합지수를 보인 문채원과 이서진은 ‘이동진님이 김현우님을 잘 받아주고 이해해주는 모습을 보여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라는 궁합결과로 영화 속 상황과는 다른 결과를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76% 궁합지수를 보인 문채원과 정준영은 ‘다툼도 있고 기복도 있지만 애정의 끈을 놓지 않는 사이’라는 결과를 보였다.
‘오늘의 연애’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팝콘필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