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
이정신
이정신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이 KBS 특집극으로 처음으로 드라마 주연에 도전한다.

KBS는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후속으로 오는 2월 11일과 12일 오후 10시 2부작 특집극 ‘고맙다, 아들아’(극본 유현미, 연출 고영탁)를 방송한다. 이 드라마는 재수생과 삼수생을 둔 두 가정을 중심으로 입시 제도의 문제를 짚어보고,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의 욕심과 그에 따른 가정의 변화를 통해 인생의 참된 목표를 돌아본다는 콘셉트의 작품.

극중 이정신은 안재민과 함께 방황하는 재수생과 삼수생 역할을 각각 맡아 연기를 펼친다. 앞서 이정신은 KBS2 ‘내 딸 서영이’와 SBS ‘유혹’에서 조연으로 모습을 드러낸 바 있지만 주인공 연기는 이번이 처음. 여기에 이대연 윤유선 최진호 이아현 김지영 등 실력파 중견 연기자들이 포진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특히 올해 대입전형이 마무리 되고, 설 연휴를 앞둔 시점에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라며”‘학교’ 시리즈와 ‘꽃보다 남자’ ‘공부의 신’ ‘드림하이’ 등 학교를 배경으로 한 인기 드라마를 선보여온 KBS가 수능과 대입 전형 등 최근 교육 환경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이번 드라마로 학원물 라인업을 더욱 탄탄히 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