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노민우
노민우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이하 유감남)’ 노민우의 순수한 매력을 담은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노민우는 데님 점프수트로 자유분방하고 순수한 소년의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은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노민우는 ‘유감남’에서 세상은 진실이 통한다고 믿고 있는 성인이 된 어린 왕자 윤태운 역을 맡은 만큼 첫 공개된 스틸컷을 통해 순수한 소년으로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한일 합작 드라마 유감남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와 그녀의 눈에는 유감스러우리만큼 순수하게 비치는 한 남자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극중 노민우는 그간의 세련된 차도남 이미지에서 벗어나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노민우는 SBS 플러스 ‘풀하우스 테이크2’에서 호흡을 맞춘 남기훈 PD와 재회한 작품으로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해 노민우는 영화 ‘명량’, 드라마 ‘신의 선물’, ‘최고의 결혼’ 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는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유감남’은 오는 2015년 방송 예정이며, 향후 일본, 중국, 미주, 유럽 등에서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J드림시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