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박서준
박서준

배우 박서준이 대기실 속 반전 매력을 공개했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엉뚱, 자유분방함과 더불어 예측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박서준은 훈내 가득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브라운 컬러의 ‘오리온 표’ 5대5 헤어스타일에 댄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박서준은 직각 어깨와 뽀얀 피부로 누구나 쉽게 소화해내기 힘든 오렌지색 니트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보였다.

사진 속 박서준은 대본과 마주할 때만큼은 누구보다도 진지한 표정으로 보이고 있는데 캐릭터를 더 생동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대사는 물론 각 상황에 맞는 다양한 손동작까지 디테일하게 신경 써 작품 속 그가 선보이고 있는 능청스러운 손짓, 몸짓이 그냥 나온 것이 아님을 알게 해준다. 이와 함께 박서준은 천진난만한 웃음을 지어 보이거나 애교 있는 미소로 브이 포즈를 그리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했다.

박서준은 연기에 있어서 수험생 포스를 발산하면서 끊임없이 연구에 연구를 거듭, ‘오리온’ 캐릭터를 완성시키면서도 때때로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