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틈 스쿨 스마트폰 프로그램 강의
비틈 스쿨에서 ‘스마트폰TV’ 클래스를 오픈했다.스마트폰TV 클래스는 당신이 꿈꾸는 나만의 독특한 스마트폰 방송 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내가 꿈꾸는 스마트폰TV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하고 완성된 프로그램을 공개, 여론을 들어보는 리얼 스마트폰 방송 교실로 최종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정기 모임과 피드백을 반복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
총 10주 과정으로 개인 또는 팀별 지원이 가능하며, 팀별 지원의 경우 총 4명까지 팀원을 구성하여 지원할 수 있다. 방송·영상·영화·멀티미디어 관련 학과 또는 영상 관련 동아리 활동자로 열정을 가지고 마지막까지 끈기있게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스마트폰TV 1기 활동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지원은 선착순 마감으로 2월 1일까지 비틈 스쿨(www.beetmschool.com)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비틈 스쿨에서 운영하는 클래스에는 스마트폰TV 클래스 외에 미디어 기자로 발돋움할 수 있는 ‘비틈 미디어’ 클래스와 꿈을 찾고 있거나 꿈이 있는 사람들을 도와주고자 하는 멘토 양성 교실인 ‘비틈 멘토’ 클래스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틈 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비틈스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