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진짜 사나이’
MBC ‘진짜 사나이’
MBC ‘진짜 사나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강예원이 올랐다.

#강예원, 비비크림 사수 협상 실패의 최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강예원이 화제다.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김지영, 이지애,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가 출연해 본격적으로 부사관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을 본 후 생활관에 입소해 가방검사를 받았다.

강예원은 소대장에게 “군의관에게 변비약은 확인받았다. 괜찮습니까?”라고 묻자 소대장은 “변비가 있나 후보생은? 언제부터지?”라고 물었다. 이에 강예원은 “좀 됐다”며 솔직하게 대답했다.

소대장이 화장품도 금지품목된다며 “선크림까지는 허용한다”고 말했다. 강예원은 “비비크림도 안 됩니까?”라고 물으며 “겨울에는 비비크림을 발라야 합니다”며 비비까지만 허용해달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소대장은 “원래 허용되지 않는다”며 단호하게 거절했다.

강예원은 인터뷰에서 “홍조가 있다. 찬바람 맞으면 볼이 빨개 진다”며 비비크림을 허용해달라고 한 이유를 밝혔다.

TEN COMMENTS, 강예원 씨, 안면홍조 귀여워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MBC ‘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