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상윤이 올랐다.
#. 과거는 과거일 뿐입니다만.
남상미 결혼 소식에, 그의 과거 연인이었던 배우 이상윤도 화제가 되고 있다.
남상미는 24일 오후 경기도 양평 모처의 교회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가족과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고려해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졌다.
남상미의 소속사는 지난해 11월 “남상미가 1년 동안 사귀어 온 연인과 결혼한다. 예비 신랑은 평범한 일반인이며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이라 밝힌 바 있다.
남상미와 예비 신랑은 결혼식 후 양평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와중에 이상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눈길을 끈다.
지난 2010년 방송된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 커플로 출연하며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던 두 사람은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해 애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1년 6개월 만에 결별했다.
TEN COMMENT, 스타들이 비밀 연애를 하려는 이유가 납득됩니다.
사진. SBS ‘인생은 아름다워’ 스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