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박정현
박정현

가수 박정현이 MBC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박정현은 ‘나가수3’의 경연에 참가하는 것은 물론 MC를 맡아 명불허전 무대와 진솔한 입담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15일 ‘나가수3’ 측은 “박정현 씨가 ‘나가수3’ 경연에 참여하는 동시에 MC를 맡게 됐다”고 밝혔다.

박정현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박정현이 ‘나가수’를 통해 선보였던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조수미의 ‘나 가거든’,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등의 무대는 큰 감동을 선사하며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다.

이처럼 ‘나가수’와 특별한 인연을 지닌 박정현이 MC를 맡게 되면서 박정현의 에너지와 따뜻한 감성이 ‘나가수3’에 덧입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정현은 ‘나가수’ 무대 경험자로서 경연에 참여하는 가수들과 제작진, 시청자 사이에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박정현은 앞서 공개된 ‘나가수3’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나가수’에서 경험했던 음악적 소통과 전율이 그립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박정현이 새롭게 출발하는 ‘나가수3’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내게 될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나가수3’는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