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설리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설리, 에프엑스 멤버로서 첫 공식 일정 참석 ‘더 예뻐졌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설리가 올랐다.
그룹 에프엑스 설리가 한층 더 예뻐진 모습으로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에스엠타운(SMTOWN) 코엑스 아티움’ 오픈식에는 SM 소속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같은 멤버 루나와 함께 등장한 설리는 에프엑스로서는 활동 중단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참석했다. 설리는 유니크한 프린팅의 원피스에 슬림핏의 자켓을 어깨에 걸치고 등장했다. 쇄골까지 자란 머리와 더 예뻐진 외모에 설리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앞서 지난해 7월 설리는 악성 댓글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활동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설리가 영화 ‘패션왕’의 프로모션으로 공식 스케줄을 소화한 적 있지만 가수로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또 설리는 같은 해 8월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EN COMMENTS, 예뻐서 사랑에 빠진 걸까! 사랑에 빠져서 예뻐진 걸까!!!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