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113 - KBS [투명인간] 4차원 엉뚱매력의 이유리 초특급 예능본색!
150113 - KBS [투명인간] 4차원 엉뚱매력의 이유리 초특급 예능본색!
KBS2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두 번째 게스트 이유리가 천하장사 MC 강호동을 꼼짝달싹 못하게 만든다.

오는 14일 방송될 ‘투명인간’은 직장인들을 상대로 제한된 시간동안 반응을 얻어내야 승리하는 게임.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이유리의 출연이 화제가 된 가운데, 실제 촬영장 풍경이 전해졌다. 이유리는 등장과 동시에 국민 MC 강호동을 쩔쩔 매게 하는 독특한 안부 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무엇보다 해맑게 웃으며 강호동의 뒷덜미와 볼을 잡고 있는 이유리와 그녀의 이런 행동에 당황해하는 강호동의 표정이 사진으로 공개돼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SBS ‘X맨 일요일이 좋다’와 SBS ‘강심장’에 함께 출연했던 인연이 있다. 이유리의 독특한 인사법 역시 그 당시의 사연과 관련이 있다는 전언으로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투명인간’관계자는 “활달한 성격의 이유리는 ‘투명인간’ 촬영을 통해 그동안 참아왔던 예능본색을 유감없이 발휘, 6MC들 마저도 감탄을 연발했을 정도”라며 “카메라가 꺼져있을 때도 MC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가는 등 촬영장에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고 전했다.

방송은 14일 오후 11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KBS 방송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