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빠에는’

래퍼 던밀스의 프로젝트싱글 ‘화끈한 화요일’이 발매됐다.

던밀스의 새로운 싱글 프로젝트인 ‘화끈한 화요일’은 던밀스가 매주 화요일마다 발매하는 프로젝트 싱글이다. 13일 발매된 ‘빠~에는’을 시작으로 20일 ‘바람난 던밀스’, 27일 ‘화합(화끈힙합)’까지 3주간 3개의 싱글이 발매될 예정이다.

정대세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뮤지션을 던밀스라고 밝혔으며 이후에도 던밀스의 주요곡인 ‘88’을 언급하며 던밀스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이기도 했다.

던밀스는 특유의 개성있는 캐릭터로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래퍼로 지난해 데뷔앨범 ‘영돈(Young Don)’을 발매, 빈지노EP ‘업 올 나잇(UP ALL NIGHT)’의 ‘미쳤어’, 블락비 지코의 싱글 ‘터프 쿠키(Tough Cookie)’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화끈한 화요일’ 1탄 ‘빠~에는’은 던밀스 특유의 재미난 말투를 살려 지은 제목으로 ‘~할 바에는’을 변형시킨 말로 던밀스만의 언어가 재치있게 돋보이는 곡이다. 곡의 프로듀싱은 VMC의 TK가, 믹싱과 마스터링은 브라스코가 맡으면서 VMC 레이블 내 프로덕션과 멤버들이 던밀스의 새 싱글 프로젝트에 힘을 보태었다. 다음주에는 ‘화끈한 화요일’ 제 2탄 ‘바람난 던밀스’가 발매되며,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정대세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