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석
이규석
이규석

최근 90년대 가요 붐 속에 ‘이규석 이정석의 토크발라드’가 오는 30일~2월8일(매주 금 오후8시, 토 일 오후 4시) 여섯차례 성수아트홀에서 열린다.

이규석은 87대학가요제 동상, 이정석은 86대학가요제 금상 출신으로 지난해 ‘대학가요제 포에버’ 콘서트에 함께 출연한 것을 비롯, 그동안 여러 음악방송에서 듀엣으로 호흡을 맞춰오다가 처음으로 두 사람의 이름을 타이틀로 내건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대학가요제 선후배로 만나 30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은 대학가요제는 이정석이 1년 먼저지만, 이규석이 네 살 형이다.

‘사랑하기에’와 ‘기차와 소나무’로 90년대 가요계 발라드 붐의 주인공이었던 두 사람은 그때 그 시절 히트곡들을 들려주며, 대학가요제를 비롯, 당시 주요활동무대였던 ‘가요톱10’ ‘젊음의 행진’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의 추억과 에피소드를 관객들과 주고받는다.

이번 공연에는 박학기, 뱅크 정시로, 고한우, 이정봉, 전원석, 전유나, 도시의 아이들, 우순실, 에밀래, 스물하나 등 대학가요제 출신 스타들이 매일 2~3팀씩 게스트로 함께 한다. 공연을 기획한 성수아트홀측은 “관객들과 함께 노래하며 소통하는 관객 주도형 공연”이라며 “1990년대 달콤했던 발라드의 시절로 함께 여행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연 문의 02-2204-7275, 02-780-2785

이정석
이정석
이정석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