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이지애
이지애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1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지애가 올랐다.

# 방송인 이지애,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합류

단아한 이미지의 전(前)아나운서 이지애가 군대에서 진행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해서 화제다.

MBC는 12일 오전, 육군 논산 훈련소로 입소하는 멤버들의 촬영이 시작되면서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편의 멤버를 공개했다. ‘여군특집2’편의 멤버는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에이핑크), 엠버(f(x)), 전 아나운서 이지애 등으로 다양한 인적 구성이다.

특히 KBS의 간판 아나운서 출신으로, 얼마 전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지애의 합류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깜짝 캐스팅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지애는 단순히 담력과 극기훈련 수준을 생각하며 ‘여군특집2’에 참여한 것은 아니었다고 한다. ‘일밤-진짜 사나이’를 연출하는 김민종 PD는 “출연진 인터뷰를 하는데 이지애씨가 너무나 진지했다. 눈빛부터 ‘전 여군 꼭 하고 싶어요’라고 외치고 있었다”고 밝혔다.

또, 김민종 PD는 “인터뷰 중에 이지애씨가 아나운서를 준비하던 비슷한 시기에 여군 학사장교를 지원한 경험이 있다고 직접 밝혔다”며 “의의로 여군특집에 최적화된 멤버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TEN COMMENTS, 단아함 뒤에 어떤 매력이 감춰져 있을지 기대됩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