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떴다! 패밀리’ 한민채
SBS ‘떴다! 패밀리’ 한민채
SBS ‘떴다! 패밀리’ 한민채

배우 한민채가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 연출 주동민)에서 짧지만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지난 3, 4일방송된 SBS 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에서 한민채는 진이한의 첫사랑이자 현재 최정원의 와이프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극중에서 한민채가 맡은 역할은 주인공 동석(진이한)의 첫사랑 이현애로, 동석과 6년을 사귀었지만 능력 있는 동석의 절친 상우(최정원)와 결혼하면서 동석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캐릭터다.

하지만 동석은 아직 현애에 대한 절절한 마음이 남아있는 상태로, 현애 역시 상우 옆에서 행복하지 않아 보이는 모습이 포착되며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속사 FIB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초반에는 단아하고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지만, 극 후반까지 동석의 모든 상황에 영향을 끼치는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의 금나리 역 보다 진화된 새로운 악녀를 준비하고 있다”며 캐릭터 변신 예고를 밝혔다.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드라마. 이정현, 진이한, 박원숙, 오상진, 이휘향, 박준규, 정한헌, 백지원, 안혜경, 최종훈, 걸스데이 소진, 빅스 엔, 한민채, 최정원, 줄리안 등이 출연한다. 방송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이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