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표현한 감성 발라드다.
ADVERTISEMENT
‘혼잣말’은 가수로도 유명한 하울이 프로듀서와 작사를 맡았다. 특히, ‘혼잣말’의 애절한 가사는 하울 자신의 실제 경험을 녹여낸 것으로 알려져 추운 겨울 얼어버린 음악 팬들의 감성을 녹일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윤미래 ‘너를 사랑해’와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를 1위로 올려놓으며 ‘괜찮아, 사랑야’O.S.T 돌풍을 일으킨 인디 밴드 ‘로코베리’가 작곡에 참여해 유려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음원과 함께 전격 공개되는‘혼잣말’의 뮤직비디오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영상미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상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름다운 화면에 탁월한 연출력으로 아련하면서도 화려한 장면 구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하트비 소속사 마블팝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명품 보컬 지아와 하트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혼잣말’ 노래에 최희의 청순한 감성연기가 잘 어우러졌다”며 ”최희는 영하 20도의 추운 날씨에도 위험한 폭발 장면을 스턴트 배우 없이 직접 소화해 현장에서 박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특히 도진은 지난 6일 하트비에서 유일하게 얼굴을 공개한 멤버로 ‘미생’ 임시완 닮은꼴로 주목 받았는데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의 뮤직 비디오와 음원은 1월 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