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FNC
FNC

FNC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유수의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IR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이후 해외투자자를 직접 방문하여 진행하는 기업설명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로드쇼를 통해 FNC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고 수준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하고 있다는 점, 중국 내 K-POP 시장 확대, FNC아카데미의 상하이, 광저우 법인 진출 등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국시장 진출과 관련한 비전과 전략도 알릴 것으로 예상된다.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속 아티스트 중 걸그룹인 AOA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성 확보와 신인 남성 아티스트 런칭을 통한 성장성 확대를 강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드쇼를 주관한 대신증권 박양주 연구원은 “상장회사의 아시아, 북미 등 해외기관을 대상으로 한 적극적 IR활동은 주주가치제고를 위하여 매우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라며 “에프엔씨엔터와 미팅을 희망한 해외기관이 약 40여 개사에 달할 정도로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어 본 로드쇼의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