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처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연기로 새해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은 류승룡, 심은경에 이어 남다른 사연을 가진 독보적 캐릭터 ‘허삼관’으로 분한 하정우가 2015년 상반기 극장가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하정우는 독보적 매력을 가진 허삼관 캐릭터에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더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신선한 즐거움을 전한다. 또 결혼에 성공한 허삼관이 11년 동안 자신도 모른 채 남의 자식을 키운 사실을 알게 되며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 모습은 그가 선사할 흥미진진하고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허삼관의 진심을 뒤흔드는 또 한 번의 사건을 통해 보여줄 하정우의 또 다른 면모는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허삼관은 가족을 위해 희생하고 배려하며 헌신하는 전형적인 아버지의 모습이 아닌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친구처럼 대화하고, 진지하다가도 욱하는 성격으로 화를 내기도 하는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아버지의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오는 15일 개봉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NEW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