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박초롱
걸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박초롱은 지난 4일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러브(LUV)’ 마지막 방송까지 응원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 안겨주셔서 고맙고 또 고마워요. 우리가 같이 만든 이 좋은 추억 잊지말자고요. 알겠죠? 이번 활동을 통해 팬여러분들의 ‘러브(LUV)’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마워요 정말로. 보고싶을거야”라는 글을 게재해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박초롱은 “그리고 청양의 해를 맞아 MCM에서 양띠인 저에게 양을 한 마리… 선물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는 글을 덧붙여 귀여운 양띠 인증을 했다.
공개된 사진은 양 인형과 함께 포즈를 취하는 박초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박초롱은 민낯에 가까운 화장에 후드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초롱은 편안한 복장임에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에이핑크는 음악프로그램 1위 올킬 등 ‘러브’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오는 30~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