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의 지성과 황정음
‘킬미힐미’의 지성과 황정음
‘킬미힐미’의 지성과 황정음

배우 지성과 드라마 ‘비밀’에 이어 재회하게 된 배우 황정음이 “오빠 밀어줄 것”이라며 든든한 응원을 보냈다.
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주연배우 황정음은 “과거에 지성 오빠와 ‘비밀’을 했다. 드라마가 잘 됐는데, 나 혼자 잘한다고 해서 잘 된 것은 아니다. 누군가 빛을 보려면 뒷받침을 해주는 배우들도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지성 오빠 캐릭터가 굉장히 좋은데 ‘오빠 밀어주기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비밀’에 이어 재회하게 되면서 전화 통화를 하며 “이번에도 잘 해보자”라고 서로를 응원했다고. 지성은 “과거 황정음과 로코에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도 했는데 이번이 그 때인 듯 하다”라고 말했고, 황정음은 “신기했다. 인연인가보다 했고, 좋은 인연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지성은 “황정음이 칭찬을 참 잘 해준다”라고 말했고, 황정음은 “칭찬 아무에게나 하진 않는다”라며 오누이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ADVERTISEMENT

‘킬미힐미’는 다중인격을 가진 남자와 정신과 주치의 간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비밀’ 커플 지성, 황정음이 남녀 주인공으로 재회했고, 박서준, 오민석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오는 7일 밤 10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