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학기 시즌마다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스쿨룩 트렌드를 제시해 온 휠라가 올해는 B1A4와 함께 패기와 개성이 돋보이는 2015년 신학기 컬렉션을 선보인 것. 밝고 경쾌한 교정과 자유롭고 개성 있는 스트리트의 상반된 배경을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B1A4 는 휠라가 이번 시즌 새로 출시한 백팩과 하이탑 슈즈, 빈티지한 의류 등을 착용하고 5인 5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ADVERTISEMENT
특히 B1A4 멤버가 착용한 백팩은 올 2015 스쿨룩 트렌드를 이끌 오버사이즈의 스퀘어형 디자인에 교복에 잘 어울리도록 빈티지한 컬러를 적용했으며, 어깨끈에 ‘에너자이즈드 러버’라는 특별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탑 슈즈는 지난 FW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돼 완판을 기록했던 ‘휠라 헤리티지 BB라인’의 ‘스파게티’ 제품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실제 10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올 봄 새로운 컬러도 출시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하고 있다.
ADVERTISEMENT
B1A4의 ‘2015 백투스쿨 컬렉션’ 화보 뿐만 아니라 캠페인 동영상도 5일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지면 및 동영상 광고는 전국 휠라 매장 및 온라인, 버스 쉘터 등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추가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