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텐
포텐
포텐

걸그룹 포텐(4TEN)이 2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왜 이래’의 컴백무대를 가진다.

오는 5일 디지털싱글 ‘왜 이래’의 발매를 앞둔 포텐은 ‘왜 이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정식 공개에 앞서 무대를 선 공개한다.

포텐은 지난 12월 29일 ‘왜 이래’의 커버이미지와 함께 포텐 멤버와 연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M.I.B의 강남의 사진을 티저 이미지로 공개하고 지난 30일 1차 티저영상을 통해 다소 촌스러운 모습의 포텐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지난해 8월 ‘토네이도’로 데뷔해 포텐만의 확실한 색깔을 어필했던 포텐의 신곡 ‘왜 이래’는 에너지 넘치고 신나는 리듬 위에 앙증맞으면서도 강렬한 포텐의 보컬이 돋보이며 신스사운드와 록기타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선 무대 후 음원’ 전략을 내세운 포텐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왜 이래’의 컴백무대를 차례로 선보인 후 5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왜 이래’를 공개한다.

포텐은 2일 정오 또 다른 버전의 2차 티저영상을 유튜브와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정글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