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5종 캐릭터 포스터.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5종 캐릭터 포스터.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5종 캐릭터 포스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패러다임을 바꿀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이하 ‘킹스맨’)가 2월 11일 국내 개봉된다.

‘킹스맨’은 스타일과 매너를 갖춘 엘리트 스파이를 양성하는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조직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발렌타인 그룹의 전쟁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가 거리의 문제 청년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발탁해 최고의 엘리트 스파이로 키우게 되는 과정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엑스맨:퍼스트 클래스’ 매튜 본 감독과 ‘원티드’ 원작자 마크 밀러 그리고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제작진이 만나 기대를 모은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5종 캐릭터 포스터는 ‘킹스맨’만의 쿨하면서도 센세이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여성의 두 다리 사이에 위치한 4인 등장 인물은 젠틀맨 스파이 해리 하트(콜린 퍼스), 힙합 스파이 에그시(태런 애거튼), 악당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과 마지막으로 귀여운 퍼그종 강아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 포스터는 스파이 액션의 전유물이라고 할 수 있었던 여성의 실루엣을 액션 여전사로 재해석했다. 쭉 뻗은 다리 라인 끝에 달려있는 날카로운 칼은 영화 속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액션을 선보일 비밀병기이기도 하다.

여기에 영국 신사를 대표하는 수트와 코트를 착장한 스파이와 힙합 스타일의 스파이가 대조를 이루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생애 최대 악역을 맡은 사무엘 L. 잭슨은 힙합 스타일로 꾸며 매력적인 악당 탄생에 기대감을 모은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