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ㅅ
최희가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최희는 오는 7일 발매 될 감성보컬그룹 하트비&지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연기자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트비와 최희의 인연은 남다르다. 최희는 하트비의 데뷔 싱글인 ‘선택해줘’에서는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바 있다.
최희가 뮤직 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참여한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가수 김동욱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쓰여진 가삿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1월 7일 발매 될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명품 보컬 지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하트비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고 주목을 받은 감성 보컬 그룹으로, 지난 해 12월 데뷔 싱글 ‘선택해줘’의 발매 당시 오직 음악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각오로 당찬 포부를 전한 바 있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혼잣말’은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