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출연한 ‘미생’출연진들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출연한 ‘미생’출연진들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 출연한 ‘미생’출연진들

‘미생’ 배우 변요한이 강소라를 속였던 사실이 들통났다.

2일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 (이하 ‘택시’)에서는 지난 달 종영한 tvN 인기드라마 ‘미생’의 주역들이 출연해 신년회를 꾸몄다.

‘택시와 함께하는 2015 ‘미생’ 신년회’라는 제목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독립영화계의 송중기’라는 별명을 가진 변요한이 영화 ‘들개’, ‘까마귀 소년’, ‘목격자의 밤’등에 출연했던 이력을 살펴보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 과정에서 변요한은 “부모님의 반대로 군대와 유학을 다녀온 뒤 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했다”며 남보다 늦은 데뷔의 이유를 고백했다. 이에 MC들은 나이를 물었고 변요한은 “(작년 녹화당시) 29세”라고 밝혀 ‘동안 외모’라는 칭호를 얻었다.

변요한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강소라는 “요한 오빠 해병대 나왔어요”라며 입을 열었다. 이에 옆에 앉아있던 강하늘과 변요한은 당황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강하늘은 “해병대는 뻥”이라며 사실을 밝혀 강소라를 놀라게 했다. 실상은 주변에서 강소라에게 변요한이 해병대 출신이라고 장난을 친 것. 이에 “어느부대 출신이냐”는 MC들의 질문에 변요한은 “육군 출신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억울한 표정을 짓던 강소라는 “그것 때문에 호감도가 정말 높았었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