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

가수 김태우가 3일 0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 출연한다.

2015년 새해 첫 방송을 맞이하여 특별 기획으로 꾸며진 ‘유스케’는 최초로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희열 측은 “‘스케치북’ MC를 맡은 이유는 더 많은 분들에게 라디오에서처럼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싶어서였다”고 말하며 오늘 방송에 대한 기획의도를 밝혔다.

‘Radio Days’로 꾸며진 이 날 방송에는 가수 김태우를 비롯해 버즈, 선우정아, 고상지밴드 등이 출연하여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90년대부터 활발한 활동을 하며 조리 있는 말솜씨를 자랑한 김태우는 ‘라디오 형식’을 빌린 방송 컨셉트에 맞춰 자연스럽게 사연을 읽듯 녹화에 참여했다. MC유희열을 포함한 출연진들의 색다른 진행에 방청객들도 매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가수 김태우는 2014년 한 해 동안 god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달 16일에는 2년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둘이면’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Radio Day 편은 3일 0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