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과 이정재
임세령과 이정재
임세령과 이정재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 소식이 2015년 새해 첫날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2015년 1월 1일,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인 이정재가 임세령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미 여러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매번 친구 사이라고 ‘강조’했던 두 사람이다. 이번엔 달랐지만, 이전까지는 분명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 사이’였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정재와 임세령 씨는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라며 “두 사람은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된만큼 연인 관계로 인정하기에는 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놨다.

그러면서도 “2010년부터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긴 했지만, 최근까지는 서로의 힘든 일을 들어주는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 사이였음은 분명히 하고 싶다”고 짚었다. 보도자료에서도 밝혔듯, 이정재와 임세령의 열애설은 2010년 이후 여러 차례 불거졌다.

지난 2009년 5월에는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한 사실이 알려져 열애설이 불거졌고, 2011년 11월에는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서울 강남에 대로를 마주보고 건물을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관계에 진척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하지만 양측은 이 같은 보도가 제기될 때마다 친구 관계일 뿐이라며 이를 강하게 부정해 왔다. 필리핀 출국 당시 이정재 측은 “부동산 사업 때문에 필리핀을 찾았을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2012년 1월에는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명절이 지난 후 결혼 날짜를 잡을 예정이라는 보도가 제기돼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지만, 당시에도 이정재 측은 “100% 오보이며 법적대응도 검토 중”이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약 10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정재는 패션과 연예계 모임을 통해 다양한 교류가 있었고 임 씨 또한 연예계 인맥이 있어, 2005년께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본의 아니게 두 사람을 소개시켜 준 것으로 알려진 김민희에 대한 부분에 대해 씨제스 측은 “모 배우로 인해 두 사람이 첫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바로잡기도 했다.

또 당부의 말도 건넸다. 씨제스 측은 “이정재의 경우 사생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어느 정도 감내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임세령 씨의 경우 사생활 침해만큼은 막아주고 싶다는 마음을 전해왔다”고 이정재의 마음을 대신했다.

그간 수 없이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이 이번엔 ‘설’이 아닌 ‘사실’로 관계를 인정했다. 톱스타와 재벌 2세의 만남으로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10년 가까이 이어온 두 사람의 인연이 결혼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대상그룹 제공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