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오! 마이 베이비’
SBS ‘오! 마이 베이비’
SBS ‘오! 마이 베이비’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가수 김태우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난 손호영의 육아기가 방송된다.

율자매 가족의 제주도 여행에 god 멤버 손호영이 깜짝 방문했다. 손호영은 지난 2011년 김태우 결혼식에 참석해 “태우의 아이가 태어나면 언제든 보모가 되어주겠다”며 태어날 조카들에 대한 사랑을 과시했었다.

김태우는 이 말을 잊지 않고 있다가 손호영을 소환, 제주도 여행에 초대했다. god 멤버 애정도 테스트에서 매번 손호영을 향해 달려가 남다른 삼촌 사랑을 보여주었던 소율이는 손호영의 깜짝 등장에 행복한 비명까지 질렀다.

손호영은 김태우보다 더 능숙하게 소율이와 지율이를 돌보며 변치 않는 왕엄마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소율이 역시 아빠의 간절한 바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손호영에게만 감자튀김을 먹여주며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김태우를 외면하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손호영에게 감자튀김을 먹여주는 소율이를 보며, 김태우는 “소율아 생각은 좀 해야되는 거 아니냐? 내가 네 아빠야”라며 폭풍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지율이는 난생 처음 마셔보는 코코아에 푹 빠져 컵에 고개를 묻고 쉴 새 없이 코코아를 흡입하며 깜찍함을 과시했다. 방송은 3일 오후 4시 50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