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민효린
민효린

케이블TV Mnet이 선보이는 뮤직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연출 김용범, 안준영 / 극본 신명진, 정수현)가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2일 밤 11시,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미리보기‘기대해라 칠전팔기 구해라’를 방송한다.

‘기대해라 칠전팔기 구해라’에는 생생한 드라마 제작 현장과 출연진, 스태프들이 이야기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여주인공 구해라 역을 맡은 배우 민효린은 카메라를 향해 “저 시집 못 갈 것 같아요”라는 말을 전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그만큼 민효린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정 반대되는 캐릭터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드라마를 위해 살 10kg을 찌우며 화제를 모은 유성은은 “감독님께 제일 많이 들은 소리가 ‘밥 먹었어?’”라는 이야기라며‘외모 불합격자’ 이우리를 위해 모두가(?)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알린다. 또, 강세종(곽시양), 강세찬(B1A4 진영), 헨리(헨리), 장군(박광선)이, 이우리(유성은)가 전하는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칠전팔기 구해라’의 수장 김용범 감독이 전하는 캐스팅 비하인드, 촬영장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김용범 감독은 “’칠전팔기 구해라’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가 힘을 합쳤다. 음악도, 드라마도 살아있는 ‘진짜’ 뮤직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Mnet‘칠전팔기 구해라’ 미리보기 ‘기대해라 칠전팔기 구해라’는 오늘 밤 11시 Mnet에서 공개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