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인 양상국이 강철 목을 인증했다.

30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전국대회 대비 스페셜 특훈을 펼치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 여기에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테니스 금메달리스트에 빛나는 아시아 최강의 테니스 스타 임용규-정현이 출연해 ‘예체능’과 10 대 100 승부를 펼친다.

그 가운데 임용규-정현과 경기를 펼치던 양상국이 빠른 속도로 날아오는 테니스 공을 미처 받아내지 못하고 목을 가격당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놀란 토끼눈으로 자신의 목을 감싸 쥐는 양상국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경기 도중 임용규 선수의 강서브를 목으로 받아낸 양상국은 순간적으로 두 눈 번쩍하는 봉변에 “깜짝이야”라고 외치며 무릎을 꿇고 말았다.

더욱 놀라웠던 것은 괴물 서버 임용규 선수의 평균 서브 속도가 무려 206km에 육박했던 것. 이에 현장에 있던 사람들 모두 순간 놀라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혹시 모를 사고에 걱정 어린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보다 더욱 놀라웠던 것은 양상국의 반응.

그는 임영규 선수의 광속 서브에 오히려 “이거 폴트 아니에요?”라면서 모기에 긁힌 듯 대수롭지 않은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30일 오후 11시 10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우리동네 예체능’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