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희 작가, 이름만큼 얼굴도 미인김태희 작가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태희 작가가 올랐다.
MBC 김태희 작가가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작가상을 수상했다.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김태희 작가는 올해의 작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김태희 작가는 “정말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난 ‘라디오스타’를 하며 매일 아침 눈을 뜰 때마다 행복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태희 작가는 “알고보면 웃긴 김국진, ‘라디오스타’의 기둥이자 없어선 안 될 윤종신, 다시 태어나도 이런 성격이면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드는 김구라, 규현은 사실 일반인 여자를 좋아한다고 알려졌는데 1위를 한 뒤 바뀌었다고 한다”며 “스타도 좋아한다고 하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수상 소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시상식 최초로 문자 투표로 대상을 결정했으며 ‘무한도전’ 유재석이 영광의 대상을 안았다.
TEN COMMENTS, ‘무한도전’에서도 기억나요. 김태희 작가!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