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_인도_이미지
금잔디_인도_이미지
‘하이웨이퀸’ 가수 금잔디가 인도에서 트로트 한류를 실감하고 돌아왔다.

금잔디는 지난 5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2014 ‘재인도 한인회(The Korean Association in India) 송년의 밤’을 축하하기 위해 인도로 날아갔다.

이날 금잔디는 2014 ‘재인도 한인회 송년의 밤’ 에 참석한 한인 관객들을 노래로 웃고 울게 만들었다.

‘아씨’를 첫 곡으로 인사를 한 금잔디는 불멸의 히트곡인 ‘일편단심’과 ‘오라버니’로 애교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흥을 돋궜다. 이어 금잔디 버전으로 편곡한 최진희의 ‘천상재회’와 최근 발표한 ‘여여(如如)’로 현장에 있는 많은 한인들을 사로잡았다.

열정적인 금잔디의 무대에 감동받은 관객들이 뜨거운 박수와 앵콜을 외치자 금잔디는 나훈아의 ‘바보같은 사나이’를 마지막으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인들 외에 인도 현지인들도 함께 금잔디의 트로트 가락에 맞춰 몸을 흔드는 등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이 날 금잔디는 “2014년을 며칠 안남기고 다시 저를 초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라며 “저는 ‘한번 잡은 인연은 놓지 않는다’는 뭔가 집요한 성격을 가졌다고 생각하는데 참 좋은 인연을 알게되서 너무 좋다. 감사드린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금잔디는 지난달 28일 2014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트로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