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한수민 부부
박명수, 한수민 부부
박명수, 한수민 부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3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가 올랐다.

# 한수민, 미모부터 능력까지 ‘진정 엄친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가 화제다.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대상의 영광을 안은 유재석은 수상 소감을 말하며 “서래마을에 사는 한수민 씨, 박명수 씨가 정말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하신다. SNS는 그만 해달라고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30일 한수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래마을 휴 그랜트. SNS 계속할 거야. 박명수 나도 사랑해”라고 센스있게 화답했다.

한수민 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한 병원의 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한수민 씨는 미국 의사 자격증도 취득했으며 비만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학회 정회원으로도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명수와 한수민 씨는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TEN COMMENTS, 얼굴만큼 스펙도 대단하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한수민 인스타그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