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김민영
편집. 김민영
아이돌이 노래와 춤만 잘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오해다. 무대를 벗어나서도 이들의 끼와 재능은 절대 휘발되지 않는다. 한 컷의 포토제닉한 사진을 남기기 위한 과정 속에서도 자신들의 충만한 에너지를 마음껏 드러내는 것이다.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끊임없이 말을 건네는 이들을 어찌 쉽게 지나칠 수 있을까. 이에 텐아시아는 2014년 한 해를 마감하며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의 2014년도 표지를 장식한 47명의 아이돌 중 ‘포토제닉 TOP5’를 선정했다. ‘꽃미모’는 기본이요, 포즈와 연기력이 탁월했던 TOP5는 갓세븐 주니어, 방탄소년단 지민, 빅스 홍빈, B.A.P 영재, B1A4 진영이다. (*나열 순서는 가나다, 알파벳 순)

[첫사랑의 풋풋함, 갓세븐 주니어]

사진. 구혜정
사진. 구혜정
구혜정 : 주니어는 학창시절 눈에 확 띄는, 누구나 한번은 짝사랑한 인기 많은 남학생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 인기 많은 남학생이 맑은 눈망울로 나를 지그시 바라본다면? 순정만화 속 자주 등장하는 장면을 재현하라 하면 무조건 갓세븐의 주니어를 추천하겠다. 촬영 처음부터 끝까지 설렘으로 가득하게 만들어준 주니어. 주니어의 완벽한 연기를 최대한 살려내기 위해 책상을 같이 돌려가며 360도 촬영을 해야 했다.
사진. 구혜정
사진. 구혜정
이정화 : ‘사탕을 문 주니어의 사진을 본 순간, ‘돌연사’했습니다’라는 멘트를 날려야 할 것 같았다. 사탕 하나로 올킬. 평범한 남방이, 그저 ‘맛나다’하고 먹던 딸기우유맛 사탕이 이날 그의 매력에 완벽한 방점을 찍어 주었다. 물론 그 바탕엔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함 감도는 뛰어난 외모와 완벽했던 그의 연기력이 있었다. 주니어는 과한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보다 본연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때 가장 그답고 매력적이다.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② 방탄소년단 지민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③ 빅스 홍빈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④ B.A.P 영재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⑤ B1A4 진영

글. 이정화 lee@tenasia.co.kr,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편집. 김민영 kimino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