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그룹 틴탑 니엘이 정의로 똘똘 뭉친 해결단으로 변신했다.지난 18일 MBC플러스미디어 4개 채널에서 첫 방송 된 ‘정의본색’ 1회에서는 깔끔한 블랙 수트로 멋을 낸 니엘과 으리으리한 형제들이 길거리 간접흡연을 해결하기 위해 몸소 해결 방법을 고민하고 실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니엘은 실력파 아이돌 답게 기존에 있던 동요를 직접 개사해 “간접흡연을 위해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한 ‘니엘표 금연송’”이라는 솔루션을 준비했다. 니엘은 흡연의 나쁜점을 일깨워줄 수 있는 간접흡연 캠페인송을 들고 아이들을 찾아가 노래를 가르쳐주는 등 정의를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실천해나갔다.
정의의 사도로 변신한 니엘의 모습에 다음 방송에서는 흡연 캠페인송으로 어떻게 길거리 간접흡연을 해결해 나갈지, 니엘이 직접 개사한 금연송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정의본색’은 정의로 뭉친 니엘, 김보성, 김구라, 윤형빈, 샘 해밍턴, 샘 오취리, 강철웅 총 7명의 형제 해결단이 불타는 정의감으로 대한민국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답답한 대한민국의 시청자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대국민 헌신 봉사 프로젝트다.
틴탑 니엘이 출연하는 ‘정의본색’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에서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