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가수 이하이가 그룹 에픽하이를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선다.이하이는 오는 27, 28일 부산 센텀시티 소향시어터 롯데카드홀에서 개최하는 에픽하이 전국투어 콘서트 ‘퍼레이드(PARADE) 2014’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
에픽하이의 서울과 대구 콘서트에서는 윤하, 인천 콘서트에서는 윤하와 위너가 콘서트 게스트로 지원에 나서며 의리를 과시했는데 이번 부산 콘서트에는 이하이가 게스트로 서게 되면서 또 다른 매력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픽하이와 이하이는 같은 소속사이도 하지만 2년 전 발표한 에픽하이의 ‘99’ 앨범에 수록된 ‘춥다’로 남다른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당시 3년 만에 컴백했던 에픽하이는 ‘춥다’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최근 이하이가 에픽하이의 정규 8집 타이틀곡 ‘헤픈엔딩’ 무대에 피처링으로 함께 하면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보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픽하이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이하이가 이번 부산 콘서트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 콘서트에는 이하이 외에도 MYK, 얀키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에픽하이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27, 28일 부산 소향시어터로 이어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