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위키 레인보우 지숙 현영
걸스위키 레인보우 지숙 현영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과 현영이 CJ E&M 디지털 스튜디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솔직발칙 리얼톡 ‘걸스 위키(Girl’s Wiki)’에서 돌발 키스를 선보인다.

16일 첫 선을 보인 ‘걸스 위키’는 뷰티돌 레인보우의 지숙과 현영 두 소녀가 뷰티와 헬스,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보며 평가하는 솔직한 리얼 품평기로 꾸며진다. 17일 인사이트TV 유투브(http://www.youtube.com/watch?v=eZAmFhyx4mg)와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에 공개된 ‘걸스 위키’ 첫 회에서는 ‘키스를 부르는 레드 립’을 주제로 입술 팩과 스크럽, 타투 틴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지숙과 현영은 ‘퍼퓸 립밤’을 직접 써보다 키스 놀이(?)에 빠져들어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체리향, 콜라향 등 향긋한 립밤을 발라보던 중, 입술 향기를 맡아보려 다가온 지숙에게 현영이 돌발 뽀뽀를 하면서 지숙을 깜짝 놀라게 했다. 톡톡 튀는 립 아이템에 두 소녀는 연신 “위 아래에 다른 향 바르고 문대면 자급자족 키스”, “자기, 체리콕 안 먹고 싶어? 나 콜란데!!”라며 역할극에 심취해 웃음을 선사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 아이돌이 20대 소비자를 대표해 잇아이템을 평가하는 ‘걸스 위키’는 CJ E&M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기획, 제작한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다. CJ E&M 디지털 스튜디오는 TV, 인터넷,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 환경을 통해 재미있게 정보를 얻고 소통할 수 있는 뷰티, 패션, 푸드, 리얼리티, 웹드라마 등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 제작, 유통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