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추사랑
추사랑

국민 베이비 추사랑이 달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추사랑 공식 페이스북에는 ‘2015년 추사랑 포토 캘린더 이벤트’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추사랑의 공식 페이스북은 아빠 추성훈의 소속사 본부 엔터테인먼트에서 관리하는 계정이다.

글에서는 “2014년 올 한 해 동안 추블리 가족에게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사랑에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선물을 준비 했다”며 “‘추블리’ 또는 ‘추사랑’으로 재치 넘치고 애정 어린 삼행시를 지어서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200분을 추첨하여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랑이의 사랑스런 일상생활을 담은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된 2015년 포토 캘린더를 보내드린다”고 이벤트를 설명했다.

이벤트는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에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추사랑 측은 “얼마 남지 2014년 즐겁고 건강히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도 추블리 가족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감사드린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추사랑은 현재 아빠 추성훈, 엄마 야노시호와 함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추사랑은 귀여운 외모와 애교 넘치는 모습을 통해 2014년 ‘추블리’라는 애칭으로 사랑받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추사랑 공식 페이스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