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구의 사랑’ 그리고 유이의 드라마 컴백유이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호구의 사랑’과 유이가 올랐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유이, 배우 최우식, 그룹 SS501 박정민이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캐스팅됐다.
‘호구의 사랑’은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분)의 재회 후 복잡한 애정 관계, 그리고 위험한 우정 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 드라마다.
‘호구의 사랑’은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의 원작인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특히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유이는 고등학교 때까지 수영을 배웠던 만큼 극 중 도도희가 맡은 수영선수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아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KBS2 ‘아이리스’,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tvN ‘꽃미남 라면가게’, KBS2 ‘직장의 신’ 윤난중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내년 2월 9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TEN COMMENTS, 이름부터 강렬한 ‘호구의 사랑’! 수영하면 두말할 것 없는 유이 씨가 수영요정을 맡아 기대되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