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하이디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다섯 번째 멤버의 활동명 및 보컬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래퍼 디애나(D.ana)와 뉴썬(New Sun)의 자작랩을 선보인 이후 일주일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초록달(GREEN MOON)’이다.소나무 다섯 번째 멤버의 활동명은 하이디(High.D)다. 팀 내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하이디는 고음을 뜻하는 ‘하이(High)’와 본명 김도희의 ‘D’를 차용한 것으로 평소 ‘알프스 고음’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넓은 음역대의 소유자다.
이에 하이디는 초록달을 통해 제니퍼 허드슨의 명곡 ‘앤드 아이 엠 텔링 유 아임 낫 고잉(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곡 도입부 독특한 음색으로 묘한 매력을 발산한 하이디는 곧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부한 표현력을 선보였다. 클라이맥스에 다다를수록 폭발적인 가창력과 높은 음역대의 고음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하이디의 보컬이 돋보인다.
실제 하이디는 데뷔 전 타 아티스트들의 가이드를 수차례 녹음하며 내공을 다져왔으며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미니앨범 수록곡 ‘킵 인 터치(KEEP IN TOUCH)’ 피쳐링으로 참여하고 걸그룹 시크릿의 미니앨범 수록곡 ‘룩 앳 미(Look At Me)’ 코러스 작업에도 힘을 보태며 실력을 쌓아왔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