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톱스타들의 김장 나눔 프로젝트의 두 번째 희망 나눔 이야기가 14일 방송된다.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MC 이영자와 톱스타들이 손수 만든 김장 김치를 직접 배달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선물한다.

배우 이태란과 한고은은 MC 이영자와 함께 몇 달 전 화재사고가 난 ‘구룡마을’을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주민들을 위로한다.

이선균과 김민정은 제 때 식사를 챙길 겨를도 없이 취업 준비에 매진하는 고시원생들을 만나 김장 김치를 나눴다. 마침 라면으로 저녁을 해결하려던 고시생들은 이선균과 김민정의 직접 담근 김장 김치에 큰 환호를 보냈다.

김혜수와 샘 해밍턴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김치라고 말하는 ‘공동육아 어린이집’ 아이들을 찾아가 김장 김치를 선물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하루에 4끼를 드시던 아버지가 갑작스런 사고로 팔을 잃은 후 입맛도 잃으셨다”며 사연을 신청한 딸에게 김치를 배달한 송윤아와 유선. 김치를 제일 좋아한다는 아버지는 송윤아와 유선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먹고 눈물을 흘리며 “힘내겠다. 딸들에게 좋은 아빠가 되겠다”고 다짐해 주위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김장 특집 마지막 이야기는 12월 14일 일요일 오전 8시 10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